카테고리 없음
[추천영화] 헤라클레스 : 레전드 비긴즈 (The legend of Hercules, 2014)
s뽈록이s
2014. 5. 29. 20:25
제목에 '헤라클레스'가 있길레 액션이 많이 나오겠네?? 하면서 다운 받아 봤다. 주인공을 보니 어디선가 많이 봤다 싶었는데 트와일라잇 시리즈에 나오는 뱀파이어 중 한 명이다. 에밋이었던가??
트와일라잇에서는 눈 색깔이 주홍빛이라서 쉽게 알아 차리지는 못했다. 이 남자의 이미지는... 힘은 쎈데 너무 낙천적인 것 처럼 느껴져서 바보 같은 사람??
새벽에 전쟁을 했나?? 왜 저런 색이 나오는지 모르겠다. 이 장면에서 보여주고 싶어 하는 것은 아마 300의 향기가 아닐까 싶다. 저기 말타고 있는 남자는 300에서 나오는 스파르타 왕과 비슷하게 생겼다.
정말 300을 따라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장면이었다. 헤라클레스는 화살을 맞고도 그리 아파하지도 않고 싸우는 모습은 뭔가 좀 사기적이기도 하고 말이다.
보통 여자 때문에 많은 싸움이 일어난다. 여기에 나오는 여자 덕분에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이쁘게 나와야 하는데 캡쳐된 사진에서는 뭔가 화내는 듯한 표정이다.
헤라클레스가 각성했다. 이제 일은 막 우수수 진행된다.
난 액션씬만 많다면 만족하면서 잼있게 본다. 근대 이 영화의 평가를 보다가 깜짝 놀랬다. 평점이 좀... 많이 낮았다. 사실 마지막 클라이막스가 조금 허무하게 끝난 감은 있지만 여자의 결단(?) 때문에 그리 크게 신경 쓰지는 않았었다.
명대사를 만들어 놨던데 너무 빵터져서 올려본다.